리그오브레전드 챔피언 추천

리그오브레전드 미드 챔피언 추천

아리: 아리는 높은 기동성과 폭발적인 데미지를 가진 다재다능한 롤대리 챔피언입니다. 그녀의 능력은 효과적인 영역에서 피해를 입힐 수 있고, 그녀의 능력은 마법의 미사일로 여러 적을 칠 수 있다. 그녀의 E 능력은 적의 챔피언을 매혹시켜 그들을 그녀나 그녀의 동맹국의 공격에 취약하게 만들 수도 있다. 그녀의 궁극적인 능력은 그녀를 잡기 어렵게 만들고 싸움에서 위치를 바꿀 수 있게 하면서 여러 번 돌진할 수 있게 한다.

제드: 제드는 높은 기동성과 단일 표적 데미지를 가진 암살자 챔피언입니다. 그의 Q 능력은 일렬로 데미지를 주고 적을 느리게 만들 수 있는 반면, 그의 Wability는 그가 만든 그림자 클론으로 위치를 바꿀 수 있게 해준다. 그의 E 능력은 또한 그의 주변 지역에 피해를 입힐 수 있는 반면, 그의 궁극적인 능력은 그를 적 챔피언에게 순간이동시켜 엄청난 피해를 입힐 수 있다.

오리아나: 오리아나는 높은 유틸리티와 버스트 데미지를 가진 컨트롤 마법사 롤대리 챔피언이다. 그녀의 Q 능력은 한 부위에 데미지를 입히고 슬로우를 적용할 수 있는 반면, 그녀의 Wability는 그녀의 공 주변 부위에 데미지를 입힐 수 있다. 그녀의 E 능력은 또한 아군을 방어하거나 그들의 속도를 높일 수 있는 반면, 그녀의 궁극적인 능력은 자신의 공을 향해 적들을 끌어당겨 엄청난 피해를 입힐 수 있다.

신드라: 신드라는 단일 표적 데미지가 높은 버스트 마법사 챔피언입니다. 그녀의 Q 능력은 한 지역에 피해를 입힐 수 있고, 그녀가 집어서 던질 수 있게 해주는 반면, 그녀의 Wability는 여러 개의 집어서 던질 수 있다. 그녀의 능력은 또한 적들을 쓰러뜨리고 속도를 늦출 수 있는 반면, 그녀의 궁극적인 능력은 적의 챔피언에게 가능한 모든 궤도를 던짐으로써 엄청난 피해를 입힐 수 있다.

이 챔피언들은 기동성, 폭발적인 데미지, 군중 통제, 그리고 유용성의 조합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미드레인에 강력한 롤대리 선택이다. 그들은 또한 다양한 팀 구성에서 효과적일 수 있고 그들의 능력으로 팀 싸움을 지배할 수 있다.

리그오브레전드 원딜 챔피언 추천

 

징크스: 징크스는 높은 데미지 출력과 공격 속도를 가진 하이퍼캐리 챔피언입니다. 그녀의 능력은 그녀가 미니건과 로켓 발사기를 바꿀 수 있게 해주는 반면, 그녀의 능력은 원거리에서 적들을 저격할 수 있게 해준다. 그녀의 E 능력은 또한 적들을 뿌리뽑는 함정을 설정할 수 있으며, 그녀의 궁극적인 능력은 한 줄로 엄청난 피해를 입힐 수 있고 심지어 시야 범위 밖의 적들을 칠 수도 있다.

베인: 베인은 높은 기동성과 단일 표적 데미지를 가진 후기 경기 캐리 롤대리 챔피언이다. 그녀의 수동적인 능력은 그녀가 높은 체력으로 적에 대한 기본적인 공격에 보너스 데미지를 줄 수 있는 반면, 그녀의 Q 능력은 적의 공격을 피하기 위해 넘어지고 싸움에서 자신의 위치를 바꿀 수 있다. 그녀의 능력은 또한 그녀의 기본적인 공격에 진정한 피해를 입힐 수 있으며, 그녀의 궁극적인 능력은 그녀에게 투명성과 증가된 움직임 속도를 부여할 수 있다.

케이틀린: 케이틀린은 높은 포격과 구역 설정 잠재력을 가진 장거리 명사수야. 그녀의 수동적인 능력은 능력을 사용한 후 기본 공격에 보너스 데미지를 입힐 수 있는 반면, Q 능력은 한 줄로 데미지를 입힐 수 있고 추가 데미지를 청구할 수 있다. 그녀의 지혜는 또한 적들을 느리게 하고 숨겨진 적들을 드러내는 함정을 설정할 수 있으며, 그녀의 궁극적인 능력은 원거리에서 적들을 저격할 수 있다.

이즈리얼: 이즈리얼은 높은 기동성과 폭발적인 데미지를 가진 찌르기 중심의 명사수이다. 그의 Q 능력은 일렬로 데미지를 줄 수 있고 온히트 효과를 적용할 수 있으며, Wability는 자신과 아군을 치유하거나 적에게 데미지를 줄 수 있다. 그의 E 능력은 또한 그가 짧은 거리를 순간이동할 수 있게 해주고 적에게 피해를 입힐 수 있는 반면, 그의 궁극적인 능력은 먼 거리에서 적을 저격하고 엄청난 피해를 입힐 수 있다.

이 챔피언들은 높은 데미지 출력, 이동성 및 유틸리티가 결합되어 있기 때문에 AD 캐리 역할에 강력한 선택입니다. 그들은 또한 다양한 팀 구성으로 경기할 수 있고 그들의 능력으로 팀 싸움을 지배할 수 있다.

 

리그오브레전드 서폿 챔피언 추천

쓰레쉬: 쓰레쉬는 높은 군중 통제와 유틸리티를 갖춘 다목적 지원 챔피언입니다. 그의 Q 능력은 적을 낚아채서 그를 향해 끌어당길 수 있는 반면, 그의 W 스킬는 자신이나 아군을 방어할 수 있고 아군을 그를 향해 끌어당길 수도 있다. 그의 E 능력은 적들을 날려 보내고 속도를 늦출 수 있는 반면, 그의 궁극적인 능력은 적들을 느리게 하고 피해를 입히는 구역을 만들 수 있다.

룰루: 룰루는 높은 군중 통제와 보호를 갖춘 유틸리티 중심의 지원 챔피언입니다. 그녀의 Q 능력은 지역에 피해를 입히고 적을 느리게 만들 수 있는 반면, 그녀의 W 스킬는 증가된 공격 속도와 움직임 속도로 적 챔피언 또는 버프 아군 챔피언을 다형성할 수 있다. 그녀의 능력은 또한 아군을 방어하거나 적에게 피해를 입힐 수 있으며, 그녀의 궁극적인 능력은 적을 쓰러뜨리고 아군에게 보너스 체력을 부여할 수 있다.

바드: 바드는 높은 이동성과 유용성을 가진 로밍 지원 챔피언입니다. 그의 Q 능력은 적을 기절시킬 수 있는 반면, 그의 W 스킬는 아군을 치료하고 이동 속도를 일시적으로 증가시킬 수 있다. 그의 E 능력은 또한 동맹국들이 지도를 빠르게 통과하는 데 사용할 수 있는 포탈을 만들 수 있는 반면, 그의 궁극적인 능력은 넓은 지역의 적들을 얼릴 수 있다.

세라핀: 세라핀은 높은 군중 통제와 치유력을 갖춘 유틸리티 중심의 지원 롤대리 챔피언이다. 그녀의 Q 능력은 한 지역에 피해를 입힐 수 있고 추가 피해에 대해 청구될 수 있는 반면, 그녀의 W 스킬는 자신이나 아군을 방어하고 시간이 지남에 따라 치유할 수 있다. 그녀의 E 능력은 적을 뿌리뽑고 속도를 늦출 수 있는 반면, 그녀의 궁극적인 능력은 적을 매혹시키고 아군에게 이동 속도와 방패를 부여할 수 있다.

이러한 챔피언은 군중 제어, 유틸리티 및 보호 기능이 결합되어 있기 때문에 지원 역할에 대한 강력한 선택입니다. 그들은 또한 다양한 팀 구성에서 효과적일 수 있으며, 그들의 아군이 살아있고 팀 싸움에서 킬을 확보할 수 있도록 도울 수 있다.

0 replies

Leave a Reply

Want to join the discussion?
Feel free to contribute!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