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스쿨 입학 방법

최근 법에 대한 관심이 급증하고 있고 많은 사람들이 미국에서 어떻게 변호사가 될 수 있는지 궁금해하고 있다. 당신이 어떻게 변호사가 될 수 있는지 그리고 변호사가 되는 것이 어떤 것인지 봅시다. 고등학교를 졸업한 후에는 보통 7년간 풀타임으로 공부해야 하며, 4년간 학부 과정을 거쳐 미국에서 변호사가 되기 위해서는 3년간 로스쿨을 거쳐 대전 변호사 협회(ABA)가 공인한 로스쿨에서 변호사 학위(J.D.)를 취득해야 하는 주와 관할 구역이 대부분이다.

1단계: 학사 학위 프로그램 완료
로스쿨 입학을 위한 최소 교육 요건은 학사 학위이다. 법학부 학생들을 위한 일반적인 학부 전공은 영어, 정치학, 경제학, 경영학, 철학, 저널리즘을 포함한다. 로스쿨 진학을 위해 특별히 추구해야 할 전공은 없다.

2단계: 로스쿨 입학시험통과
학부 과정과 함께 로스쿨 입학시험이 로스쿨 입학전형의 주요 기준이다. 입학사정관들은 지원자들의 지식과 자질을 평가하기 위해 점수를 사용한다.

3단계: 로스쿨 확인 및 신청 완료
미국변호사협회가 인가한 로스쿨에 입학하는 것이 바람직하다. 전반적인 GPA, 학부 과정, LSAT 점수 외에도 사회봉사, 조직 제휴, 교육자, 동문, 법조인 추천서 등의 다른 입학 요소가 포함될 수 있다.

4단계: 법학 박사학위 수료
법학 박사는 미국과 캐나다에서 대전 변호사 추천가 되는 데 도움이 되는 학부 학위(또는 전문 박사 학위)입니다.

JD는 미국에서 변호사 개업으로 전국적으로 인정받은 학위로, 현재 205개의 ABA 인가 로스쿨에서 제공하고 있다. 예비 학생들은 지원하기 전에 교수진, 학습 영역, 수업료, 커리큘럼에 대한 철저한 지식을 가지고 있어야 한다.법률 실무에는 수많은 전문 분야가 있으며 관심 분야에 초점을 맞춘 커리큘럼을 제공하는 프로그램을 선택해야 합니다. 그것은 당신이 부동산, 재산, 형사, 환경, 세금 또는 가족법 분야에 집중하도록 선택할 수 있다는 것이다.

JD 학위를 마치려면 3년이 걸린다.

인기 있는 대전 민사변호사 법률 전문 분야
기업법: 또는 사업은 기업의 형성과 해산, 인수 합병, 기업 분쟁 등과 같은 책임이 있는 수익성이 높은 분야입니다.
가족법: 가족법은 결혼, 이혼, 가정 동반자 관계, 입양, 아동 복지와 같은 가족 간의 법적 관계에 관한 것이다.
노동법: 차별, 보상, 단체 교섭을 포함한 문제에 대한 노동자와 고용주 사이의 관계를 다룬다.
민권법: 민권 변호사들은 개인의 민권을 보호하기 위해 일하며, 종종 정부에 반대하거나 관련된 문제에서 개인을 대표한다.
형법: 이것은 법의 더 일반적인 분야 중 하나이고 학생들에게 검사, 변호사 또는 회사의 변호사가 되기 위한 필요한 훈련을 제공한다.
건강법: 보건법은 의료 정책, 특허, 의료 과실 등 의료와 관련된 모든 것에 초점을 맞춘 방대한 분야이다.
지적재산권법: 이 분야의 변호사들은 특허, 상표, 저작권을 통해 고객의 지적재산을 보호하기 위해 노력한다.
세법: 세무 변호사들은 세법과 밀접하게 협력하며, 종종 세금 정책을 수행하고 세금 문제에서 고객을 대표한다.
유산법: 고객의 수명 동안 자산의 보호와 관련이 있습니다. 그것은 또한 사후 자산의 분배를 포함한다. 이러한 유형의 법학 학위 전문화는 학생들이 유언, 생활 신탁, 부채, 부채 등의 법적 영향에 대해 배울 것을 요구한다.
미국의 로스쿨 진학 비용
미국의 로스쿨 비용은 등록금과 생활비를 모두 포함하는 4년 프로그램에 지출될 것이기 때문에 가파르다. 대출은 받을 수 있지만, 졸업 후에 갚는 것은 긴 과정일 수 있다.

평균적으로, 연간 등록금은 약 42,000,000가 될 것이다. 또한 20,000,000 원의 생활비가 발생할 것이다.

0 replies

Leave a Reply

Want to join the discussion?
Feel free to contribute!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